The Company
주식회사 CS Hydrogen 고분자전해질(PEM) 수전해용 MEA와 스택을 개발,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주식회사 CS Hydrogen 고분자전해질(PEM) 수전해용 MEA와 스택을 개발,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지난 20년간의 고분자전해질 수전해 연구개발 성과를 대면적 MEA와 스택의 생산에 담기 시작했으며 이러한 노력을 앞으로도 계속해 나가겠습니다.
인류의 꿈인 청정무한의 에너지 사회!
저희 CS Hydrogen 그린수소생산의
첨병으로 앞장서 나가겠습니다.
PEM 수전해에서 성능과 내구성의 핵심인 수전해용 MEA의 최적화를 이루었으며 스택 경제성의 핵심인 바이폴라 플레이트의 독창적인 고안으로 PEM 수전해의 단점인 높은 가격의 스택 문제까지 해결하여 세계 최고 수준의 MEA와 스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CS Hydrogen는 2000년대 초반부터 고분자전해질 연료전지(PEMFC)와 수전해 (PEMEC) 분야를 개발해 왔으며 2005년 퓨얼셀엔지니어링을 설립하여 생산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2009년에는 PEMEC 개발에 집중하기 위해 웨스피를 설립, PEMEC에 관한 다수의 특허와 논문을 발표하였으며 2021년 MEA와 Stack의 최적화를 완성하여 더욱 더 경쟁력이 있는 제품이 되었습니다.
회사를 설립한 김홍열 대표는 미주리대학교 (University of Missouri-Columbia) 화학공학과에서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삼성전기 고분자재료연구실과 성균관대학교 화학공학과 겸임교수를 거쳐 수소경제시대를 선도하겠다는 신념으로 2000년대 초반부터 현재까지 20년간 PEM 수전해를 연구개발해 오고 있습니다.
CS Hydrogen의 모든 임직원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더 개선되고 발전된 PEM 수전해의 미래를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